news

media
티비헬스케어, 초등학생을 위한 불소 1000ppm '닥터데디스 튼튼치약' 출시

페이지 정보

티비헬스케어 22-02-28 16:21 view1,432 Comment0

본문

53bf1ced214995aa47c6b8445216e12f_1646032713_9995.jpg
 

【무불소·저불소·초등학생용까지 아이 성장 단계와 양치 습관에 맞는 치약 선택】



(주)티비헬스케어가 치과의사 아빠들이 제품개발에 참여한 ‘닥터데디스 튼튼치약’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리미엄 구강 전문 브랜드 닥터데디스는 ▲양치 후 치약을 뱉지 못하는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치약(무불소)' ▲스스로 치약을 뱉을 줄 아는 유아를 위한 '키즈치약(저불소)'에 이어 ▲불소 함유량을 1000ppm으로 높인 초등학생용 ‘튼튼치약(불소)’을 개발해 아이의 성장 단계와 양치 습관에 맞게 치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닥터데디스 관계자는 "닥터데디스 치약은 미국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유약할 수 있는 치아와 잇몸을 위한 고급 연마제(덴탈타입 실리카), 잇몸 염증과 구취의 원인이 되는 치석 침착 예방용 피로인산나트륨,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구강내 pH를 중화시키고 충치의 원인이 되는 산을 형성하지 않는 자일리톨 등이 첨가되어 우리 아이의 구강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ECOCERT인증 추출물, USDA인증 추출물, 할랄인증 원료, 자연유래 원료 등 엄선된 원료만 함유하는 등 전성분 EWG 안전등급 치약"이라며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에 대한 안전성 시험 검사도 마쳤다"고 덧붙였다.

(주)티비헬스케어 개발 담당자는 “영구치가 나오는 시기인 혼합치열기에는 충치가 발생하기 쉽다”라며 “평생의 구강건강을 좌우하는 아동기의 구강관리를 위해 튼튼치약을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티비헬스케어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구강제품 브랜드 ‘닥터데디스’와 반려동물을 위한 구강건강간식 ‘루이츄’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치과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 교정진단 프로그램인 ‘올소제니(Ortho-Zennie)’를 개발했으며, 생명과학 연구소의 연구를 기반으로 타액을 이용해 질병을 예방하고 체크하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