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media
(주)티비헬스케어, '닥터데디스 치약 & 강아지간식 루이츄'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페이지 정보

티비헬스케어 22-01-03 16:11 view1,045 Comment0

본문

361a39e0bc6af27b4636b03ca4e6d93d_1641193765_7948.png

 

생명의 건강을 지키는 기업 (주)티비헬스케어의 프리미엄 구강전문 브랜드 ‘닥터데디스’와 강아지간식 ‘루이츄’가 2021 서울어워드 아이디어 상품 부분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2021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우수상품 시상식으로 기술력, 우수한 품질, 상품성 등을 두루 갖췄는지 엄중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선정된 제품은 서울특별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마크를 부여받고 국내 및 해외 시장 개척 등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치과의사 34명이 제품 개발에 참여한 양치 후 치약을 뱉지 못하는 영유아를 위한 안심치약 ‘닥터데디스 베이비치약(무불소)’, 스스로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유아를 위한 ‘닥터데디스 키즈치약(저불소)’, 임산부의 입덧 완화 및 잇몸 건강을 위한 ‘닥터데디스 마망치약’, 치과의사와 수의사가 함께 개발한 강아지 덴탈껌 ‘루이츄’ 등 총 6종이다. 


유기농인증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 된 닥터데디스 치약은 유해할 수 있는 성분에 대한 안전성 시험 검사를 진행해 엄마와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며 루이츄는 구강건강뿐만 아니라 피부와 관절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강아지 간식으로 반려인들이 좋아하는 제품이다. 


치과의사이자 (주)티비헬스케어의 지대경 대표는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 개발한 제품들이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돼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만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티비헬스케어는 구강전문용품과 반려동물용품 외에도 치과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 교정진단 프로그램인 ‘올소제니(Ortho-Zennie)’를 개발했고, 생명과학 연구소를 기반으로 타액을 이용해 질병을 예방하고 체크하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jjw5802@ekn.kr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