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media
티비헬스케어, 닥터데디스 베이비 키즈 치약 새 라인업 선봬

페이지 정보

티비헬스케어 21-10-19 11:10 view1,216 Comment0

본문

d405372b5270a53e5d15baccdd6b4398_1634609235_8589.png

티비헬스케어가 어린이를 위한 ‘닥터데디스 키즈 치약’(라즈베리향)을 추가로 선보였다.

임산부를 위한 ‘마망 치약’, 양치 후 치약을 뱉지 못하는 영유아를 위한 안심치약 ‘베이비치약(무불소·천연 라즈베리향)’, 스스로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유아를 위한 ‘키즈치약(저불소·천연 청포도향)’에 이은 신제품이다.

 

미국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닥터데디스 치약에는 유약할 수 있는 치아와 잇몸을 위한 고급 연마제인 덴탈타입 실리카, 잇몸 염증과 구취의 원인이 되는 치석 침착 예방을 위한 피로인산나트륨,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그리고 구강내 pH를 중화시키고 충치의 원인이 되는 산을 형성하지 않는 자일리톨 등이 첨가되어 있다.

유기농 인증 추출물과 할랄 인증 원료, 자연유래 성분 등 엄선된 원료만 함유된 전성분 EWG 안전등급 치약으로, 인체 유해 성분에 대한 안전성 시험 검사를 진행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대경 대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향을 다양하게 첨가해 양치하는 시간이 즐거워질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면서 “성인들의 구강건강을 위한 제품들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비헬스케어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강제품 브랜드 ‘닥터데디스’와 반려동물을 위한 구강건강간식 ‘루이츄’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치과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 교정진단 프로그램인 ‘올소제니(Ortho-Zennie)’를 개발했으며 생명과학 연구소를 기반으로 타액을 이용해 질병을 예방하고 체크하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crystal@viva100.com

 

 

FOLLOW US